(울산 중구 반구동) 복만루. 요리가 괜찮은 중국집...

2024. 2. 17. 09:31그냥.../일상

" 여기 중국집은 첨이네. "

" 철민아.

  여기 꽤 유명하다~ "

" 오~~ 그래? "

" 가서 요리 좀 먹자. "

" 그래그래 "

 

반구동 파스쿠찌옆에 위치한

'전통중화요리전문점 복만루.'

이 길을 그렇게 다녔는데

왜 나는 몰랐을꼬? ㅎㅎㅎ

 

 

 

" 오~ 분위기 괜찮네. "

" 창밖 보면서 먹을까? "

" 아니다.

  낮술 마시는데

  구석으로 가자. "

" 그라까? "

" 부끄럽기도 하고. "

" 하하하 "

 

 

 

수줍음이 많은 40대 중반 친구들.

덕분에 맨 구석에 자리를 잡고 앉아.

 

 

 

생수가 아닌 끓인 차를 주셨는데

덕분에 차 한잔 하면서

 

 

 

천천~히 메뉴판을 살펴보니?

와~~ 음식 종류가 어마무시한걸?

01234567

 

 

 

" 대박. 

  여기 개구리 다리 볶음도 있다. "

" 개구리다리? "

" 주호리 땡기나?

  땡기면 주문하고. "

" 음...

  아니다. 그냥 탕수육 먹자. "

" 주호리 개구리다리 먹을 줄 알았드만. "

" 담에 보고 한번 도전해 보든지 하자. "

" 오키오키 "

 

 

 

주전자를 문지르면

요정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랄까?

 

 

 

탕수육과 마파두부 그리고 가지볶음을 주문하니

중국 느낌 물씬 풍기는 그릇에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나와주시고

 

 

 

" 술은 연맥? "

" 좋다. 연맥.

  오랜만에 향에 취해보자. "

 

연맥도 함께 부탁드리고

 

 

 

 

'연태구냥.'

01

 

 

 

오~

바삭한 탕수육에

양파 당근?

 

 

 

그리고 나랑 진원군이 특히 좋아하는

마파두부.

 

 

 

" 가지볶음은 좀 있다가 나오는갑다. "

" 일단 탕수육이랑 마파두부에

  연맥 한잔씩 하고 있자. "

" 진원아.

  공장 좀 돌려주가. "

" 알았다~ "

01

 

 

 

진원군.

연맥공장 가동 중.

 

 

 

 

주호리의 자전거 사건의

내막이 밝혀지는 가운데

결론은? ㅎㅎㅎ

 

 

 

 

역시 마셔본 자가 말 줄 안다고

 

 

 

진원군이 말아준 연맥의 맛은

역시나 ㅎㅎㅎ

 

 

 

" 잠깐만~ "

" 아! 철민이. 

  소스 안 먹는다.

  깜빡했네~ "

" 괜찮다~~

  옆에 안 묻은 거 빼서 먹음 된다~ "

 

 

 

그리하여 소스 안 묻은 탕수육과

마파두부가 내 앞으로 ㅎㅎ

 

 

 

음...

 

 

 

바삭바삭

 

 

 

 

양파랑 단무지도 함께 ㅎㅎ

01

 

 

 

예전에는 요 마파두부에

밥 비벼 먹는 걸 굉장히 좋아했었는데 말이죠? ㅎㅎ

 

 

 

가지볶음으로 더 풍성해진 식탁.

 

 

 

" 와~ 

  광호야 많이 먹어라. "

" 친구야.

  내가 가지볶음 좋아한다. "

 

 

 

" 근데 내 입맛에는 살짝 달다리하노. "

" 그러니깐 맛있지. "

" 하하하하 

 이것이야말로 꿀맛이가? "

 

 

 

가지볶음 뒤에는 요 춘장 찍은 양파가 제격이라죠?

 

 

 

대율군 입맛에도 맛나는 가지볶음.

나는 요까지만 하는 걸로 ㅎㅎㅎ

 

 

 

역시 마파두부랑

 

 

 

탕수육이 내 입맛에는 맞다는 ㅎㅎ

 

 

 

" 다음에는 다른 요리도 먹으러 오자. "

" 주호는 꼭! 개구리 다리 먹어보고. "

" 하하하하 "

" 자. 일단 먹는 건 많이 먹었으니깐

  야구하러 갈래? "

" 그러까? "

" 콜! 명촌 넘어가서 야구한판 하자. "

" 그래그래 "

 

 

 

 

 

1차 삼겹살에

2차 마파두부 탕수육까지

깔끔하게 클리어하고

잠시 소화시킬 겸

명촌에 스크린야구 한겜하러 가는 걸로.

그런데 오늘 많이 먹겠는걸? ㅎㅎㅎ

 

 

2차도 친구들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