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진) 당일치기 나들이.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2024. 2. 23. 07:18그냥.../일상

" 박경민님.

  오늘은 서둘러야 한다. "

" 갈길이 머나? "

" 어어어. "

" 근데.

  날이 너무 춥고,

  눈이 오면 안 되는데 괜찮겠나? "

" 걱정 마셔.

  일단 서두르자.

  그리고 일단 가보고 일박할 건지 생각하자. "

" 그래그래. "

 

 

'애쉬아일랜드' CD 한 장 챙겨서

 

 

 

영하의 날씨를 뚫고 울진으로 향하다

잠시 영해 휴게소에서 휴식을 취하고는

 

 

 

거침없이 달리고 달려

울진 여행 첫 번째 목적지인

'죽변 해안스카이레일'에 도착.

 

 

 

" 박경민님.

  일단 표부터 사자. "

" 와~~ 바람이 장난 아니다. "

" 진짜 춥네. "

 

 

 

표부터 일단 구입완료.

 

 

 

아무리 바빠도

탑승주의사항부터 읽어보고

 

 

 

 

탑승장으로 나오니

와~~ 파도가 넘실거리는 바다가 눈앞에.

 

 

 

 

" 박경민님.

  와~~ 오늘 진짜 장난 아니다. "

" 너~무 춥다. "

" 그니깐.

  와~~ "

 

바람이 엄청나게 불어왔고,

그것도 바닷바람이다 보니

'춥다~'

소리가 절로 나오는 상황.

 

 

 

바람이 엄~청 불고

거기에 온도까지 낮아

스카이레일 기다리시는 분들도

추위에 오돌오돌 ㅎㅎ

 

 

 

아무리 추워도

귀여운 아이들은 자기만의 속도로

한대 한대 들어오고 있고

 

 

 

그사이 간만에 둘이 셀카도 한 장 ㅎㅎ

 

 

 

드디어 우리를 태워줄

35번 기차가 도착.

 

 

 

" 박경민님.

  바람이 안 부니깐 

  그나마 살 것 같다. "

" 와~~

 너무너무 춥더라. "

" 어어어 "

 

 

 

 

오늘 정말 제대로 날 잘~ 잡았구만? ㅎㅎㅎ

 

 

 

그래도 요 앙증맞은 기차는

레일을 타고 천천히 앞으로 앞으로

 

 

 

 

벌써 한 바퀴 다 돌고 오신 분들도 계시고

 

 

 

" 박경민님.

  중간에 덜컹덜컹

  은근 스릴이 넘친다. "

" 하하하하

  무섭나? "

" 에이~ 

  그럴리가 ㅎㅎ

 

 

 

박철미니 놀리는 재미에 아주 빵! 터지신

박경미니.

복수할 날이 곧 올 것이야~~~ ㅎㅎ

 

 

 

 

무사히 잘 돌아오길 기도 중인 철민군. ㅎㅎ

 

 

 

 

와~~

바다가 화가 잔뜩 났는지

오늘 장난 아닌걸?

 

 

 

 

바위를 부숴버릴 기세.

01

 

 

" 박경민님.

  이제 안정이 좀 되었다. "

" 하하하

  적응이 좀 되나? "

" 어어어. "

 

 

 

" 박경민님.

  이제 반 돌았잖아.

  긴장이 풀려서 그런가? 

  슬~ 배가 고프네. "

" 안 그래도 날도 춥고

  짬뽕 먹으러 갈래? "

" 짬뽕? 그럴까? "

" 어어어 "

 

 

 

스카이레일도 한 바퀴 다 돌았으니

 

 

 

언 몸도 녹일 겸 이제 점심 먹으러 가볼까나? ㅎㅎ

 

 

 

오늘도 박경미니 덕분에 잘~ 놀았습니다.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