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매곡) 감자발골단 호계점. 뼈구이 감자탕...

2024. 9. 4. 06:32그냥.../일상

" 박경민님.

 아까 토마토 농장 아니야? "

" 그런가? "

" 주차하고 다시 가보까? "

" 그래.

  토마토 안 그래도 사야 하는데

  가보고 괜찮으면 사가자. "

" 오키 "

 

 

우연히 발견한 토마토 농장.

 

 

 

박경민님 토마토 고르시는 사이에

나는 밝디 밝은 요녀석이랑 인사도 좀 나누고? ㅎㅎㅎ

01

 

 

" 박경민님.

  한소쿠리 사면 되겠나? "

" 어어어. "

 

 

 

덕분에 농장에서 바~로 나온

따뜻~한 토마토 득템! ㅎㅎ

 

 

 

" 매곡 한번 갑시다. "

" 그렇죠?

  매곡 갈 때가 됐네요. "

" 뼈구이 괜찮으니깐

  그거 먹으러 가시죠. "

" 뼈구이요? "

" 일단 가보시면 압니다. "

" 그러시죠. "

 

주중 퇴근하고 현규 과장님 집 근처

현규 과장님 추천

뼈구이가 맛나다는 '감자발골단'으로.

 

 

 

감자발골단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새벽 05시까지이며,

매주 수요일이 휴무라고 하시네요.

 

 

 

" 와~ 과장님.

  내가 생각했던 감자탕집

  그런 분위기가 아니네요? "

" 저도 첨에 오고 감자탕집 맞나?

 했다니깐요. "

" 오~ 분위기 좋네요. "

 

 

 

깔끔한 인테리어에 살짝 놀란? ㅎㅎㅎ

 

 

 

" 뼈구이 중으로 갈까요? "

" 네.

 그리고 기본으로 감자탕 국물 주시니깐

 나중에 거기에 밥 말아먹어도 괜찮아요. "

" 아~ 

 그래서 아까 밥 무한리필 써놓으셨구나. "

" 네네네. "

 

뼈구이를 주문하시면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우리는 일딴 너~무 안 매운맛으로 선택!

01

 

 

저기 밥솥에 밥이랑 셀프바에 음식들은

필요하신 만큼 가지고 오셔서 드시면 된다고 하시네요.

 

 

 

먼저 감자탕 국물이 나왔는데

 

 

 

와~~

생각보다 양이 아주 장난이 아니었고?

그 내용물도 뼈만 없었따 뿐이지 

완전 이거 괜찮은걸?

 

 

 

식기도 깔끔하니 좋고

 

 

 

" 과장님.

  혹시 술은 주문 안 했어요? "

" 아! 깜빡했네요. "

" 허허...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

 

바~로 진로 카스 주문완료.

 

 

 

" 오늘도 고생 많았습니다. "

" 하루하루 장난 아니네요. "

" 하하하 "

" 시원~하게 한잔 하시죠. "

 

건배~~~

 

 

 

쏘맥 한잔에 양파 하나 

 

 

 

그사이 커다란 그릇 주시면서

감자탕 덜어 먹으라는 현규 과장님.

근데 이 그릇이 너무 큰 거 아닌지.... ㅎㅎ

 

 

 

드디어 등판한 뼈구이.

 

 

 

" 와~~

 오늘 2차는 못 갈 것 같네요. "

" 하하하 "

" 양이 너무 많습니다. "

" 이따 밥도 말아먹어야 해요. "

" 저는 밥까지 가겠나 싶네요. "

 

 

 

뼈구이랑 감자탕 국물.

와~~~

사장님 인심이 느껴지는 순간.

01

 

 

 

생각보다 더 푸짐~~한 감자탕국물.

이걸로도 그냥 소주 한 병 마시겠는걸?

 

 

 

마라탕에 들어간 떡? 비슷한 거부터 자르고

 

 

 

인생 첫 뼈구이 하나 앞접시로 스윽.

 

 

 

빨리 맛 좀 보라며

성화를 부리는 것 같은 감자탕 국물도

한 국자 떠놓고

 

 

 

현규 과장님 지휘하에

마요네즈랑 와사비장도 세팅완료.

 

 

 

먼저 국물부터 한 숟가락 맛을 보니?

오~

여기 감자탕도 궁금해지는걸? ㅎㅎㅎ

 

 

 

우거지랑 수제비도 한 숟가락씩 맛도 봤으니?

01

 

 

드디어 뼈구이 차례인가?

잘 발라놓은 살코기부터

음~~~~

이거 매콤~~하니 괜찮은걸?

01

 

 

 

뼈구이랑 함께 나온 양파랑 마요네즈랑 같이 먹으라는

현규 과장님 성화에 못 이겨

요렇게도 맛을 보고?

 

 

 

아는게 젤 좋은 거라고

와사비장에 콕! 찍어 먹으니?

음~~~ ㅎㅎㅎ

 

 

 

" 과장님.

  와~ 생각보다 매콤해요. "

" 젤 매운 거 주문했음

  절단 날뻔했어요. "

" 그래도 맛나게 매운게 괜찮네요. "

" 제가 괜찮다 했잖아요. "

" 하하하 "

 

 

 

요거요거

매콤~하니

소주 안주로는 꽤 괜찮다는 ㅎㅎ

01

 

 

 

두 번째 뼈도 접시에 올려주시고

 

 

 

 

양파랑 소스에 콕! 찍어 맛나게 냠냠.

01

 

 

 

" 오늘 소주고 맥주고

  평소보다 많이 마시는 거 같네요. "

" 이게 매콤~하고 

  또 감자탕 국물까지 있으니

  생각보다 더 많이 마시는 건 맞아요. "

" 와~~

  오늘 네발로 기어가겠어요. "

" 하하하 "

 

 

 

마지막을 그래도 소주 한잔에

요 감자탕 한 숟가락으로 마무리하고?

 

 

 

2차는 

별이 되어 반짝이고 싶은

현규 과장님이 좋아하는 

노래방에서 

깔끔하게 피니쉬! ㅎㅎ

 

 

 

그래도 노래방까지 가고

10시에 끝마치고 집에 가는 거니

나름 선방한 거 맞겠죠? ㅎㅎㅎ

 

 

 

 

 

현규 과장님 단골집인

'감자발골단'

덕분에 첨으로 뼈구이도 맛보게 되고

덕분에 살짝 과음했던 저녁? ㅎㅎ

 

 

오늘도 현규 과장님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