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송정) 우드스탁. 위스키 그리고 LP바...

2023. 12. 28. 12:49그냥.../일상

" 진짜 수요일은 가는 거가? "

" 당연하죠.

  퇴근하고 바로 가시죠. "

" 그래.

  기대하고 있을게. "

" 네네네 "

 

 

간다 간다 간다 간다

드디어 그날이 왔고,

영주형님집에 도착해서

송정으로 넘어가는 길.

 

 

 

잠시 우왕좌왕했지만

무사히 오늘 페스티벌의 목적지인

'WOODSTOCK'에 도착.

 

 

 

조심스럽게 문을 열고 들어가

 

" 혹시 지금 영업하시나요? "

" 네. 들어오세요~ "

" 네~~ "

 

그리하여 조명이 따사로운

'우드스탁'에 입장.

 

 

 

여러 종류의 위스키들이 즐비해있고

 

 

 

" 형님.

  분위기 좋네요. "

" 그렇네.

  술도 꽤 많고

  저 있는 거 다 마실라믄

  와~~~ "

" 하하하 "

 

 

 

뭔가 의미가 있는 LP 같은데 말이죠?

 

 

 

조명에 비친 위스키빈병도

갬성적이고

 

 

 

나름 눈에 익은 아이들도 보이는걸?

 

 

 

맥주냉장고도 한쪽에 구비되어 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맥주는 아쉽지만 없었다는 

 

 

 

" 형님.

  동네 분위기도 글코.

  시내 쪽에 높은 빌딩들이 있는 거보다

  훨씬 좋네요. "

" 하기사 너무 시내 쪽은 그렇기는 하겠다. "

" 복잡하고 어수선하고 그렇긴 하죠. "

 

무척이나 평화로운 송정지구.

 

 

 

위스키 메뉴를 못 찍어서 아쉬움이 남는

메뉴판.

 

 

 

신청곡도 받아주시는군요?

 

 

 

" 형님.

  일단 탈리스커로 가까요? "

" 그래.

  피트향 한번 느껴보자. "

" 네네네 "

 

 

 

사장님께 '탈리스커' 2잔을 부탁드리고

 

 

 

잠시 LP플레이어 구경.

캬~~ 

 

 

 

언제나처럼 LP바?에 오면

시작은 '유재하' 음악으로.

 

 

 

첫 번째 위스키인

'탈리스커'등장.

 

 

 

먼저 글렌캐런잔에 담긴 

탈리스커의 향을 맡아보니?

와~~~

첨 느껴보는 피트향 너무 괜찮은걸?

그리고 위스키를 입에 넣자마자

그 특유의 향 또한 우려와는 달리

너무 괜찮았던 첫 느낌.

에어링을 얼마나 하셨는지

궁금했지만 아쉽게도 ㅎㅎ

 

 

 

피트향에 반해 있을 때

때마침 '유재하'님의 음악도 흘러나와

 

 

 

미각과 후각 청각이 너무 즐거웠던 순간.

 

 

 

그러고 보니

코스터도 LP판? ㅎㅎ

01

 

 

내 입맛에

온더락은 살짝 아닌 걸로?

 

 

 

귀여운 그릇에 담겨 나온 안주.

 

 

 

'김광석'님의 노래로 분위기는 한층 더.

 

 

 

이때쯤 추가로 주문 들어가야겠죠?

 

 

 

국민학교 6학년때.

카세트테이프로 접했던

'김현식 6집'.

 

 

 

와~~~

 

 

 

" 사장님.

  물 한잔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

"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 넵! "

 

 

 

다음 친구를 만나기 전에

좀 전 친구의 향을 좀 사라지게 한 뒤

 

 

 

두 번째 맛볼 위스키인

'오반'.

첫 번째 친구의 피트향이 너무 좋았던 걸까?

두 번째는 물론 훌륭하지만

너무 와닿지 않았던 '오반'.

 

 

 

그리도 또 나의 신청곡인

'장혜리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

 

 

 

캬~~~

 

 

 

두 번째 '오반'까지 충분히 맛을 보고 일어서려는 순간.

 

 

 

'전람회' 음악이 흘러나와

 잠시 ㅎㅎㅎ

 

 

 

그렇게 너무 만족스러운 

'우드스탁' 과의 만남은 여기까지.

 

 

 

" 사장님.

  LP판이 정말 많으시네요. "

" 예전 가수 판은 많은데,

  요즘 가수들 LP판이 없어서

  젊은 손님들의 신청곡을

  LP로 못 틀어드리는게 아쉽네요. "

" 아~~ 

  요즘 젊은 친구들은 또 그렇겠네요. "

" 네. "

 

 

요즘 젊은 친구들은 디지털 세대라

아날로그를  안좋아할 줄 알았더니만

또 그 안에 감성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다니

앞으로 음반 시장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났음 좋겠다는.

그럼 나도 내일 CD 몇 장 사볼까나? ㅎㅎ

 

 

 

오늘은 영주형님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