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칠암) 청기와 횟집 아나고회 아나고구이...

2023. 10. 25. 06:30그냥.../일상

" 친구야.

  아나구 무러 함 가까? "

" 좋지. "

" 내가 자주 가는 칠암에 있는

  아나고집이 있는데 거기로 가자. "

" 토욜에 가면 되겠나? "

" 좋지 "

 

 

그리하여 토요일 오후.

퇴근하고 기장군에 위치한

붕장어 마을에 도착.

주차하고 바다구경 먼저.

 

 

 

" 광호야.

  이게 전신에 아나고 횟집이가? "

" 그렇지.

  여기가 그 칠암 아나고 아이가. "

" 오~~ "

 

이 수많은 붕장어 맛집들 중에

012

 

 

오늘 우리가 찾은 곳은

광호가 자주 온다는

'청기와 횟집'.

 

 

감탄하면서 먹은 맛?

오~~~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벽에 술이 아주 ㅎㅎㅎ

 

 

 

" 뭐 먹으면 되겠노. "

" 음...

  아나고회랑 구이랑 그래 하자 "

" 좋지 "

 

경험자 광호 덕분에

주문이 훨씬 쉬웠다는 ㅎㅎ

 

 

 

프리미엄 사시미 간장소스? ㅎㅎㅎ

 

 

 

시원~한 음료도 들어오고

 

 

 

" 오늘 맛나게 먹어보자 "

" 그래그래. "

" 낮술도 오랜만이고 좋네. "

 

건배~~

 

 

 

밑반찬이 차려지고

 

 

 

붕장어 뼈튀김?

 

 

 

고동 

 

 

 

연잎밥까지.

천천히 맛보고 있으니

01

 

 

 

붕장어회부터 등판.

 

 

 

" 이야~

  한방에 주는게 아니고

  요래 먹기 좋게 나눠 주시네. "

" 어. 글치.

  보통은 커다란 접시에 나오잖아.

  여기는 나눠서 주셔가 먹기 편하다. "

" 오~ 좋다. "

 

 

 

아나고회 절친 양배추 ㅎㅎ

 

 

 

먼저 깻잎쌈 한쌈 싸 주시고

 

 

 

소심하게 초장도 살짝 ㅎㅎ

 

 

 

다진 마늘과 고추를 쌈장에 넣어 섞어주고

01

 

 

 

이번에는 마늘도 슬쩍 넣어서 

상추쌈도 한쌈.

 

 

 

맛나게 회를 즐기고 있으니

잊고 있었던 장어구이까지 등장.

 

 

 

" 오~ 이거 괜찮네. "

" 구이도 맛있다. "

" 어어어 "

 

 

 

" 광호야.

  여기 진짜 사이즈 괜찮네. "

" 사이즈 괜찮다니깐. "

" 먼 거만 빼고는 뭐 "

" 거리가 문제긴 하지 "

 

 

 

" 친구야. 힘내자. "

" 하하하 "

" 광호야. 꼬리 나눠먹자. "

" 좋지. "

 

오늘 장어 꼬리는

광호랑 내가 접수하는 걸로? ㅎㅎㅎ

 

 

 

와~ 오늘 과식하는걸?

 

 

 

요렇게 아나고랑 와사비 살짝 올려

맛나게 냠냠.

 

 

 

회간장에 콕! 찍어서

오물오물 씹으면 단맛이 난다죠?

 

 

 

그렇게 맛나게 마지막 쌈까지 끝내고

01

 

 

식당을 나오니

캬~~~

바다가 눈앞에 ㅎㅎㅎ

 

 

 

" 옆에 유명한 빵집 있따드라 "

" 가보자 "

" 근데 빵 나오는 시간이 있따드라. "

" 그래? "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ㅎㅎ

대기가 너~~~무 많아

엄두도 못 내는 상황.

 

 

 

 

그래도 광호 덕분에 맛나는 

붕장어회랑 구이 잘~ 먹고

거기에 낮술까지 완벽했던

토요일 오후.

 

 

오늘도 광호 지원 경민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