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돌 진원이 생일파티...

2017. 7. 16. 09:03그냥.../일상

몇주전부터 계획되어 있었던 진원이 39돌 전야제...

30대 마지막 슬픈 생일을 보내기 위해 친구들이 삼삼오오 신정동으로 모이기 시작했다.

 

 

아파트 입구에서 각자 맡은 아이템 하나씩 들고 집합!

대율인 미지근한 술을 사와서 정성희한테 욕먹을까 노심초사 ㅎㅎ

 

다행히 정성희씨가 집에 없는 틈을타 냉장고에 소주를 후다닥 넣고선

다들 각자 사온 아이템들을 정리하기 시작...

 

박시우 삼촌들이랑 숙모들이 와서 좋은건가?

컨디션 최고! ㅎㅎ

 

1년만에 전격가동하는 에어컨이 문제여서 대치중인 둥이부부...

성희야 진원이 생일인데 좀 봐줘라~~~

 

그사이 박시우는 천지를 모르고 치아를 뽑았다며 자랑하고 댕긴다 ㅎㅎ

 

정성희의 마법같은 손놀림에 에어컨도 정상가동되고,

이제 생일상도 순조롭게 세팅되어 가고있다.

즉, 평화가 찾아온 것이다 ㅎㅎ

 

음... 음식 조합이 훌륭해 ㅎㅎ

 

에어컨 때문에 진땀을 뺐더니 시원~한 맥주가 땡기는걸?

 

둥이와 소민이는 제일 시원한 안방에서 더위를 식히고 있네?

 

비록 미역국은 없지만 생일 술상이 후딱 차려졌다.

 

진원아 생일 축하한다~~~

 

광호가 만들어준 박보영 소주잔 ㅎㅎ

 

윤정이는 땡초소주? 와우~~

 

급 관심을 보이며 대율군이 땡초소주 제조에 들어갔다.

 

일단 소주병에 땡초를 넣고

 

마구마구 흔들면

 

캬~~ 보석빛의 땡초소주가 완성!

 

상추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광호...ㅋㅋ

 

대율이표 땡초소주 개시!

 

정성희와 이자카야 사장님의 합작품 나베...

 

음~~ 향기가 good~~

 

대율군 2차 땡초소주 제조중 ㅎㅎ

 

오~~ 정말 그냥 소주랑 확연히 다른 빛깔...

 

목청큰 이주호 때문에 왼쪽귀가 더 안들리는 것 같다 ㅋㅋ

진짜 술 섭취량과 목소리의 톤이 비례하는 이주호씨 ㅎㅎ

 

둥이들이랑 소민이도 밥을 먹어야지?

 

진원아~ 앞으로 주먹밥 시킬때 둥이들보고 만들라고 그러자~~ㅋ

 

그시각 땡초소주 장인 김대율군은 3차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제조가 끝나고 남은 병을 보니 보기만 봐도 맵다ㅠㅠ

 

베프 쭌이와 주호...ㅋㅋ

 

 

쭌이가 저렇게 귀여운 포즈를 취한다는건 쭌이 집에 갈때가 됐다는거?

 

나베 국물에 라면도 끓이공...

 

벌써 12시다.

어서빨리 촛불을 켜야해~~

 

꽐라된 이주호...

 

술이 문제지 사람이 문제랴...

 

케이크 주변으로 아이들이 몰려든다 ㅎㅎ

 

지난번 대율군 생일때 고이 모셔뒀던 39살 촛불이 밝혀졌다.

 

생일축하 합니다~~

생일축하 합니다~~

 

시우야 아직 노래가 끝나지 않았어~~

 

벌써 시우가 꺼버린 촛불을 진원인 소리없이 불고 있다ㅋㅋ

 

친구들 오늘은 적당히 18병으로 끝내서 다행이야...

진원아 생일 축하한다~~

'그냥...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정동) 한사라 그리고 오꾸닭...  (0) 2017.07.27
(서울) 리향...  (0) 2017.07.25
(달동) 미우...  (0) 2017.07.15
(달동) 산동만두...  (0) 2017.07.15
신정동 푸드트럭...  (0) 2017.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