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울주군 두동) 오계절. 꽃차 그리고 대추차...

2024. 4. 2. 15:07그냥.../일상

" 누나도 오셨으니깐

  맛나는 차 한잔하러 갈까? "

" 오계절? "

" 어어어

  커피집도 좋지만

  오계절 가면 좋아하실 것 같아서. "

" 그래.

  언니한테 물어보고 가보자. "

" 오키오키 "

 

 

검정치마 앨범 챙겨 들고

 

 

 

느낌적인 느낌일진 모르겠지만?

공기도 상쾌한 오계절에 도착.

 

 

 

공휴일 문을 열어주신 덕분에

오늘 맛난 차 맛볼 수 있어 감사합니당 ㅎㅎ

 

 

 

" 형님.

  여기가 울산 민간정원 4호래요. "

" 그래?

  야~ 이런 곳이 있었어? "

" 네.

 가끔 오는데 올 때마다 기분이 좋더라고요. "

01

 

 

울산민간정원 4호에 빛나는

오계절

 

 

 

 

사실 얼마 전에 안 사실이지만

오계절 주인이신 분이

알만한 사람은 다~~ 아시는

유명한 분이시라는 거? ㅎㅎㅎ

 

 

 

오늘따라 밝아 보이는 조명아래

 

 

 

보물 같은 꽃차들.

 

 

 

물론 조각케이크랑 빵도 이쁘게 놓여있으니

커피랑 차 드실 때 함께 드시면 더 맛나겠죠?

 

 

 

" 박철미니.

  어떤 거 마실 거야? "

" 음...

 나는 차로 주세요. "

" 알았어. "

 

 

 

화분도 하나하나 색감이 이쁜 것이

 

 

 

한때는 도자기에도 관심이 많았더랬죠? ㅎㅎ

01

 

 

차가 나오기 전에 여기저기 구경도 해보고

01

 

 

이제 자리를 잡고 앉아

 

 

 

창밖을 바라보며 잠시 멍도때려보고

 

 

 

" 박경민님.

  뭔가 나무그늘 아래 앉은 것 같이

  기분이 좋으네? "

" 파릇파릇 좋긴 하지? "

" 어어어.

  요녀석 괜찮네. "

 

 

 

잠시 뒤 만날 꽃차를 만들어줄 주전자.

 

 

 

 

꽃차를 비롯한

 

 

 

부탁드린 음료와 빵이 나오고

 

 

 

" 박철미니.

  라면수프 느낌이지? "

" 오~~

  그러고 보니 그렇네? "

" 하하하 "

 

 

 

보기만 봐도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

약탕기 느낌의 대추차.

 

 

 

따뜻한 물을 넣고

 

 

 

잠시 기다림의 시간.

 

 

 

" 박경민님.

  우리도 집에서

  뭐든 좀 말려놓고

  건조해서 차로 마실까? "

" 음...

  그냥 여기 오는게 더 나을 거 같네. "

" 하하하

 정답입니다~~ "

 

 

 

이런저런 이야기하는 사이

 

 

 

잘~ 우려진 차 한잔

캬~~~

이게 여유고 행복인 거죠?

 

 

맛나는 차 한잔 마시고

집에 돌아와 누나가 주신 선물이 뭔지 얼어보니?

그라토 모스카도 다스티.

아이고 이런 달다~~리한 녀석을 주시다니

덕분에 조만간 톡! 쏘는 아이랑 재미나게 놀겠군 ㅎㅎ

 

 

 

 

오계절에 갈 때면 무거웠던 머리도 

조금은 가벼워지는 느낌이고,

무거웠던 마음 또한 차 한잔에 

정화되는 느낌이랄까?

힐링이 필요할 때 맛나는 꽃차 한잔하러

오계절로 ㅎㅎ

 

 

오늘도 박경미니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