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명촌) 식육식당 한우깡패...

2024. 3. 19. 08:57그냥.../일상

" 이번주에는 진짜 밥 한 끼 하자. "

" 시간이 될까요? "

" 우야든동 맞차봐야지. "

" 그러고 보니 방명준 선임

  들어오고 한 번도 밥 한 끼 못 했네요. "

" 그러니깐

 다들 바쁘겠지만

 이번주는 꼭 시간 내가 밥 한 끼 묵자. "

" 네네네 "

 

 

그리하여 오늘도 늦은 퇴근 후에

명촌에 위치한 '한우깡패'로 겨우 도착.

 

 

 

" 고기 고르셔야죠? "

" 음...

  안창살이랑 갈비로 가자. "

" 넵! "

 

속전속결로 고기를 선택하고

 

 

 

 

미리 예약되어 있던 방으로 입장완료.

 

 

 

" 고기 좋아 보이네요. "

" 그렇제? "

 

 

 

 

비록 기름기는 덜 하지만

그 특유의 육향이라고 해야 하나?

매력이 넘치는 안창살.

그리고 소고기계의 베스트 아이템인

갈비살과 살치살.

01

 

 

" 오늘도 겨우 왔네요. "

" 머가 일이 늘~ 글로. "

" 그니깐요.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을게요~ ㅎㅎ

 

 

 

" 이래 다 모인 것도 첨이고

  우야든동 잘해보자. "

" 네. "

" 오늘 맛있게 묵고

  2차도 가고 "

" 네~ "

 

건배~~

 

 

 

일단 부드러운 아이로 속부터 달래주고

 

 

 

늦었지만 화끈하게 들어온 숯.

 

 

 

 

일단 안창부터 스타트!

 

 

 

" 배고프니깐

  일단 많이 올려가

  배부터 채우자. "

" 옳으신 말씀입니다. "

" 니 오늘 와 이라노? "

" 하하하 

  만수무강하십시오. "

" 야이 그 소리 들은 사람

  다 집에간 거 모르나? "

" 하하하

  급 생각나가꼬요. "

" 와~ 이거 이거 "

 

우리 사이에선 유명한 

'만수무강하십시오' ㅎㅎㅎ

 

 

 

성급하신 맘에

굽기 실패하신 성 차장님.

 

 

 

" 차장님.

  요래 한쪽이 다 익으면 뒤집어야죠. "

" 그래 니가 다 꾸버라. "

" 하하하 "

 

 

 

잘 구워진 안창살 한점 맛을 보니?

음... 역시.

 

 

 

두 번째 안창살도 불판 위로 직행.

 

 

 

 

명촌 불판 위에 오로라가? ㅎㅎㅎ

 

 

 

" 진용아 고기 좀 잘 꾸버 봐라.

  철미 저거 못 믿겠다. "

" 그라까요? "

" 저도 인자 집게를 놓겠습니다. "

 

 

 

진용 차장님이 집게를 집고서야

이제 좀 제대로 구워진 고기.

 

 

 

와우 ㅎㅎㅎ

 

 

 

젓갈은 돼지고기랑 함께 하는 걸로? ㅎㅎ

 

 

 

육회도 나왔으니

 

 

 

내가 좋아하는 배랑

와사비 살짝 올려

한 숟가락 맛나게 냠냠.

 

 

 

안창살은 마지막 요걸로 마무리하고

 

 

 

이제 갈비살 & 살치살로 넘어가 볼까?

 

 

 

사람들이 좋아하는 기름진 마블링이

이쁘게 자리 잡고 있는 아이들.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 한점 먹으니?

입안에 유전이 빵! 터지는 기분이랄까?

 

 

 

" 불이 좀 약한 거 같은데

  불판 좀 올려줄래? "

" 이야~~

  용아 괜찮나.

  조심해라 손 딜라. "

" 와~ 뜨겁네요. "

 

 

 

 

역시 캠핑하는 사람은 다르다면

다들 칭찬일색이지만

혼자 저 뜨거운 숯불을 뒤집는 모습에

역시 캠핑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며 ㅎㅎ

 

 

 

" 자 다시 불 올려볼까요? "

" 그러시죠.

  뭔가 엄청난 화력이 나올 것 같아요. "

 

 

 

재정비된 숯에 다시 불을 올리고

 

 

 

 

와~~~ 

화력이 아주 장난 아닌걸?

 

 

 

덕분에 또 한 번 입안에 유전이 터졌어요~~ ㅎㅎ

 

 

 

자 이제 갈비도 가야겠죠?

 

 

 

음~~ 

갈비는 호불호가 거의 없으니 

언제 먹어도 역시 갈비라는 ㅎㅎ

 

 

 

 

기름장에도 콕! 찍어 맛나게 냠냠.

 

 

 

 

" 오랜만에 이래 여유롭게 먹으니 좋네요. "

" 사는 게 참 빡시다 그자? "

" 요즘 들어 더 그런 거 같아요. "

" 우야겠노. 

  열심히 하는 거밖에 답이 있나. "

" 그건 글쵸? "

 

 

 

소주 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속 이야기를 하니

우리랑 잘 안 어울리는 진지한 대화까지 ㅎㅎ

 

 

 

 

 

" 인자 고기도 다 끝나가고

  2차 가까요? "

" 그래.

  2차는 슬 나가가 한번 보자. "

" 네네네 "

01

 

 

1차 마지막 소주 한잔에

갈비 한점으로 깔끔하게 피니쉬!

 

 

 

" 차장님~

  어디로 가까요? "

" 저~~짜로 가보자~ "

" 네~~ 

  슬~ 걸어가고 있을게요~ "

" 그래 가가 머있나 봐라~ "

" 네~ "

 

 

 

그 어느 팀보다 분위기가 좋은 우리 팀.

자주는 이렇게 다 모여

소주 한잔 할 기회가 없지만,

밖에서 소주 한잔 할때면

회사 동료가 아닌 진짜 동네 형 동생 오빠 같은 사이라

너무 편하고 재미진 분위기.

앞으로도 이대로 쭉~~ 가야죠? ㅎㅎㅎ 

 

 

오늘도 우리팀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