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도깨비 - 참치와 고등어회를 동시에...

2015. 12. 25. 10:18그냥.../일상

뒤늦게 도깨비라는 무시무시한 이름의 참치와 고등어회집을 알게 되었다.

주말에 날을잡고 방문을 했지만 고등어 회는 만날 수 없었고(고등어회는 주중에 벌써 매진이라는.,.)

아쉽게도 참치회에 만족해야 했다.

그리고 그 다음주... 일찌감치 전화로 고등어회의 유무를 확인후

퇴근과 동시에 도깨비로 발걸음을 재촉했다.

 

도깨비 소굴의 입구...

 

 

 

 

미리 예약을 해서 그런지 세팅이 되어 있었다.

 

 

 

 

 

각종 스끼다시...

 

 

 

 

 

 

 

 

 

드디어 참치/고등어 등장!!!

 

 

고등어에서 광이 나는 것 같았다.

 

 

 

 

참치도 좋다좋아~~

 

 

 

 

리필집은 아니지만 첫번째 음식을 다 먹을때쯤 두번째 서비스 참치와 고등어를 내어 주신다.

 

 

 

 

 

 

 

 

 

 

물론 호불호가 갈리는 고등어회지만 아마 울산에서 이렇게 싱싱한 고등어회를 직접 맛볼 수 있는곳이

도깨비 말고는 없는 것 같다.

비록 주중에만 맛볼 수 있어 자주 갈수는 없겠지만

일찍 퇴근 하는 날이면 생각나는 도깨비...